자유
임산부 오메가 -3
짱*
2021.01.10
1,713
오메가 -3를 챙겨먹고 소화불량과 비린내가 올라와서 확인하니 동물성 오메가 3 라고 하네요;;
임산부는 식물성으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어떤거 드세요?
오메가 3 는 약 크기도 커서 먹기 힘들던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ㅠㅠ
임산부는 식물성으로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어떤거 드세요?
오메가 3 는 약 크기도 커서 먹기 힘들던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ㅠㅠ
댓글 10개
마미톡
AD
👶 산모님들의 압도적인 선택! 10만명이 상담한 태아보험
✓ 마미톡 유저의 60%가 꿀팁연구소에서 상담 진행 중!
✓ 불필요한 특약 NO! 꼭 필요한 보장만 골라서 평균 21%나 저렴한 보험료
✓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장기적 관점의 맞춤형 보험 설계
지금 상담만 받아도 네이버페이 5,000원 증정!
많은 엄마들의 선택, 그 이유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
지금 인기있는 게시글전체보기
내가 진짜 잘못한건가..?
(40)
22주
아*******
모유수유가 내 욕심인것같다ㅜ
(19)
14일
아*********
남편과 어떤 체제로 육아해?…출휴끝나면?
(19)
54일
아*********
젖병 사출
(10)
45일
아*******
보통체격으로 태어난 아기는 크기가 얼만하길래??
(50)
5개월
아*********
기갈대는 당근? 새상품?
(33)
33주
아*******
100일아가 수유
(21)
99일
순****
직장다니는 마미들 육아휴직 언제부터?
(32)
15주
포****
저 오늘 제왕일 정했어요!
(40)
35주
꼬********
나 키티 덕후인데
(30)
11개월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