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질문
Community ShareIcon
Community ArrowRightIcon

코로나 열 37.3도 괜찮나요?

Community User Thumbnail
소*
2022.07.31
divider
Community ViewIcon
6,989
코로나때문인지 열을 재기 시작햇는데
첫날은 37.8도여서 바로 병원갓는데
그 이후로 37.6도로 떨어지더니
그이후 37.4도,
지금은 3일째 되는 날인데
어제부터 오른쪽은 37.1도 , 왼쪽은 37.3도 유지중이네요

임산부 기초체온 원래 높다는데
원래 이런 체온이엇는지 , 심각한 미열상태인지 모르겟어서요..

약은 안먹고 버티는데
증상은 전보다 나아졌구 지금은 기침만 해요..!

열은 처음부터 난다고 못느꼇는데
지금도 아무렇지않구요..

37도정도면 괜찮은 기초체온일까요?
댓글 11오른쪽 화살표
Community User Thumbnail
마미톡
timer icon
AD
Community User Thumbnail
우리 아이 건강 상태, 집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면?🤔
지금 인기있는 게시글전체보기

내가 진짜 잘못한건가..?

(39)

baby face icon22주
divider
아*******

기갈대는 당근? 새상품?

(29)

baby face icon33주
divider
아*******

직장다니는 마미들 육아휴직 언제부터?

(31)

baby face icon15주
divider
포****

저 오늘 제왕일 정했어요!

(40)

baby face icon35주
divider
꼬********

제왕 5일 입원 후 조리원 가야할까요..?

(28)

baby face icon11주
divider
아*********

37주돼서 처음 내진했는데 너무 아팠는데.. 출산할땐 더 아픈거죠?

(23)

baby face icon36주
divider
아*********

첫째,둘째가 너무닮은것같아요ㅋㅋㅠ

(51)

baby face icon만2세/5개월
baby face icon38주
divider
튼***
Community Magazine Content Thumbnail

밤에 임산부 혼자 놀러갈만한 곳

(28)

baby face icon37주
divider
아*******

내가 이상한건가..

(31)

baby face icon9주
divider
아******

출산 한달 뒤 이사 가능할까..?

(16)

baby face icon19주
divider
아*********
Community Baby Image
앱에서 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Community Close Icon
Community Go Top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