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질문
코로나 열 37.3도 괜찮나요?
소*
2022.07.31
6,989
코로나때문인지 열을 재기 시작햇는데
첫날은 37.8도여서 바로 병원갓는데
그 이후로 37.6도로 떨어지더니
그이후 37.4도,
지금은 3일째 되는 날인데
어제부터 오른쪽은 37.1도 , 왼쪽은 37.3도 유지중이네요
임산부 기초체온 원래 높다는데
원래 이런 체온이엇는지 , 심각한 미열상태인지 모르겟어서요..
약은 안먹고 버티는데
증상은 전보다 나아졌구 지금은 기침만 해요..!
열은 처음부터 난다고 못느꼇는데
지금도 아무렇지않구요..
37도정도면 괜찮은 기초체온일까요?
첫날은 37.8도여서 바로 병원갓는데
그 이후로 37.6도로 떨어지더니
그이후 37.4도,
지금은 3일째 되는 날인데
어제부터 오른쪽은 37.1도 , 왼쪽은 37.3도 유지중이네요
임산부 기초체온 원래 높다는데
원래 이런 체온이엇는지 , 심각한 미열상태인지 모르겟어서요..
약은 안먹고 버티는데
증상은 전보다 나아졌구 지금은 기침만 해요..!
열은 처음부터 난다고 못느꼇는데
지금도 아무렇지않구요..
37도정도면 괜찮은 기초체온일까요?
댓글 11개
마미톡
AD
우리 아이 건강 상태,
집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면?🤔
지금 인기있는 게시글전체보기
내가 진짜 잘못한건가..?
(39)
22주
아*******
기갈대는 당근? 새상품?
(29)
33주
아*******
직장다니는 마미들 육아휴직 언제부터?
(31)
15주
포****
저 오늘 제왕일 정했어요!
(40)
35주
꼬********
제왕 5일 입원 후 조리원 가야할까요..?
(28)
11주
아*********
37주돼서 처음 내진했는데 너무 아팠는데.. 출산할땐 더 아픈거죠?
(23)
36주
아*********
첫째,둘째가 너무닮은것같아요ㅋㅋㅠ
(51)
만2세/5개월
38주
튼***
밤에 임산부 혼자 놀러갈만한 곳
(28)
37주
아*******
내가 이상한건가..
(31)
9주
아******
출산 한달 뒤 이사 가능할까..?
(16)
19주
아*********